확대 l 축소

안병용 의정부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김민철 국회의원·곽상욱 오산시장·오승록 노원구청장 지목

[KNT한국뉴스타임]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2월 10일 행정안전부가 어린이보호구역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책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날 안 시장은 김희겸 행정안전부 안전차관으로부터 참여 요청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를 안전괄호로 표현하고 당부사항을 #(해시태그)를 포함해 공식 SNS 계정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당부사항은 국민여러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해시태크는 #어린이보호구역#교통안전 실천#1단 멈춤! 4고 예방!#대한민국 안전하자#의정부시 등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난 11월 17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어린이 사망사고 발생에 따른 어린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 집중으로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날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 후 다음 참가자로 김민철 국회의원(의정부을)과 곽상욱 오산시장,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지목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를 요청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정부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