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사장 김재수)는 10일, 라이브(Live) 방송을 통해 ‘온라인 공감소통마당’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소통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온라인 공감소통마당’은 오전 10시부터 약 30분간 카카오TV 라이브로 생중계됐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 행사로 추진하던 공감소통마당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실시하게 된 것.
김재수 사장이 특별 MC로 함께한 이날 행사는 지난 10~11월 실시한 직원?경영진간 간담회에서 나온 주요 의견에 대한 검토 결과를 피드백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또한 한 해 동안 성과 달성을 위해 힘써온 직원들을 격려하고 금년도 실적과 2021년 비전 및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소통 활성화라는 취지에 맞춰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임직원 전용 오픈 채팅방을 개설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 중간 실시간으로 직원들의 의견을 피드백하고 깜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평택도시공사 김재수 사장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직원들과 대면 방식의 행사를 갖는 것이 어려워져 이렇게 온라인으로나마 사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어려운 시기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언택트(Untact) 방식을 통해 직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평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