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에너지 소외계층 지원 공헌..하남시, 민관협력 프로젝트 ‘쿨루프하남’ 유공자 표창 수여

경로당 ․ 마을회관 등 에너지 소외계층 건축물 지붕에 차열페인트 도색하는 사회공헌 활동 '쿨루프하남' 진행
[한국뉴스타임=명기자] 지난 1일 하남시 김상호 시장은 민관협력 프로젝트 쿨루프하남사업에 기여한 유공자 3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시는 지난 1월 에너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녹색건축 조성을 위해 현대건설㈜ ․ ㈜KCC와 민관협력 프로젝트 쿨루프하남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폭염에 취약한 에너지소외계층의 건축물 지붕에 차열페인트를 도색해 이산화탄소를 감소시키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상산곡동, 초이동, 풍산동의 경로당 마을회관 3개소에 쿨루프하남프로젝트를 진행했고, 현대건설은 차열페인트 도색을 KCC는 차열페인트 시공과 관련된 자재 및 기술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이날 김상호 시장은 프로젝트 실무자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선 현대건설 강철호 과장 현대건설 노윤 대리 KCC 김왕신 대리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상호 시장은 기업이 가진 자원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소외계층 돕기에 나서 준 현대건설, KCC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하남시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