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오산시 신장동, 산들산악회와 ‘행복플러스(+)더(+1)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KNT한국뉴스타임]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영만)는 지난 11월 21일 오산시 산들산악회(회장 이석기)와 함께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복플러스 +1 김장행사’를 진행했다.

행복플러스 +1 김장지원행사는 각 가정, 단체에서 김장을 할 때 추가적으로 1통을 기부 받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올해 처음 실시하는 나눔행사다.

이날 김장행사에서는 관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활동을 해온 오산시 산들산악회의 사랑과 정성의 손길이 더해져 진행됐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산들산악회 회원과 직원들이 모여 어려운 주위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42통을 정성스럽게 담갔다.

이석기 산들산악회 회장은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일수록 주위의 이웃들을 살펴야 한다”며, “산악회 회원들과 함께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유영만 신장동장은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행사에 동참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힘든 상황일수록 소외계층 없이 행복을 플러스 더해서 함께 나눔 할 수 있는 신장동이 되는 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오산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