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의왕시는 시민들과의 소통과 공감으로 더 친밀한 시정을 펼치기 위해 오는 12월 8일까지 2021년 SNS 서포터즈(인터넷 기자단)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5명 내외로, 지원자격은 의왕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으로서 블로그 분야는 월 2회 현장취재 및 기사작성, 능숙한 글쓰기 및 사진?동영상 촬영, SNS 활동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이면 가능하고, 유튜브 분야는 월 1회 영상제작이 가능하고 위트있고 참신한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이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신청은 의왕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심사를 거쳐 12월 18일 홈페이지에 선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로 1년이며, 앞으로 의왕시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스토리 등을 취재해 시정 홍보사항 및 시민에 유용한 소식 등을 SNS로 전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기사가 채택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조양욱 홍보담당관은 “SNS서포터즈는 그동안 시와 시민들의 가교역할을 하며 시정소통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며,“이번 SNS 서포터즈 모집에 의왕시에 애정을 가진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NS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031-345-2898)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