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SNS로 심사하고 상품도 받으세요!

투표인증 이벤트 동시 진행, 10명 추첨해 치킨, 콜라 기프티콘 제공

[KNT한국뉴스타임] 경기도가 9월 4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한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 출품작에 대해 오는 2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심사를 실시한다.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은 ‘누구나 아는건 NO, 나만 아는 경기도의 꿀팁!’을 주제로 전국 대학생에게 경기도를 홍보하고 도정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결과 총 55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출품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 50점과 SNS 심사 50점을 합산해 70점 이상의 작품 중 점수가 높은 순으로 분야별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 중 전문가 심사는 대학교수, 영화감독, 영상전문가 등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했다.

심사 참여는 ‘경기사랑 대학생 UCC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게시된 UCC영상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영상을 골라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여러 영상에 중복 투표가 가능하지만 ‘좋아요’는 한 영상당 한 번만 누를 수 있다.

도는 많은 사람들의 심사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경기사랑 대학생UCC가 치킨을 쏩니다!’ 투표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유튜브에 접속해 작품에 대해 투표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총 10명을 추첨해 치킨, 콜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수상작은 11월 25일 ‘경기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대상, 금상 등 순위는 11월 28일 오후 2시 경기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시상금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김병만 경기도 교육협력과장은 “투표의 공정성을 높이고 많은 국민들에게 참신한 출품작을 알리기 위한 이번 SNS심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