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 알쏭달쏭 반려동물 미용 궁금증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에서 해결하자

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유튜브 생방송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 21일 진행

[KNT한국뉴스타임] 반려동물 미용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오는 21일 오후 8시 유튜브 생방송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을 통해 진행된다.

7회째를 맞는 ‘둘이 하나 되는 날(21day)’은 경기도가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연예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지난 5월부터 매월 21일마다 방송되고 있다.

이번 11월 ‘둘이 하나 되는 날’은 반려동물 미용 전문가인 중앙애견미용학원의 김선희 원장과 함께, 현재 유기동물 임시보호에 직접 참여하고 있는 아나운서 김주아 씨가 출연해 생생한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방송에서는 반려동물 미용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소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질의응답 코너는 물론, 현재 시범운영 중인 ‘경기도 반려동물 입양센터’를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뿐만 아니라 생방송 참여자수에 따라 동물보호센터 등에 사료를 기부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유기견 공개 입양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방송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생방송은 11월 21일 오후 8시부터 90분가량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경기도 유행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북부청]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