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군포시는 11월 5일 시청 소속 모든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매년 집합교육 방식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부 행정망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기법으로 진행했다.
”시민우선 감성서비스 향상“을 주제로 마련된 이날 교육에서 컨설팅전문기관인 태평양아카데미 정희영 수석강사는,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다양한 고객불만 응대 기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한대희 시장은 ”공직자는 시민을 섬기는 공복“이라며, ”시민을 대할 때 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시민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판단해달라“고 당부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군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