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주민자치협의회 '2021년도 지역 내 폭력예방 협약식' 진행


[KNT한국뉴스타임]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와 안성시 주민자치협의회는 2021년도 지역 내 폭력예방을 위한 교육추진을 위해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는 매년 성폭력, 가정폭력 등 폭력예방과 범죄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하는 내용으로 ‘찾아가는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사업을 민간단체와 함께 추진하고 있다.

본 사업은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가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폭력예방 강의 및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시민을 대상으로 주요거리 및 바우덕이 축제장 등 행사장을 찾아 캠페인 활동을 병행하는 사업으로,

2021년에는 안성시 주민자치협의회를 대상으로 각 읍·면·동별 순회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을 받은 주민자치협의회 회원들은 지역 내 주민을 대상으로 폭력예방활동 및 홍보에 앞장서게 된다.

김학돈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은 “시민을 위한 좋은 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여성단체와 협력하여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정옥 여성단체협의회장도 “주민자치협의회가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주셔서 감사하며, 알찬 사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성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