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에서 청년들의 취업과 안전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인‘청년 테마특강’11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먼저, 11월 14일 강의 예정인‘마음을 움직이는 말하기 기술’강의는 나를 보여주는 자기소개 스피치, 가슴에 와 닿는 말하기 기본 조건, 발표 불안을 극복하고 진심을 전달하는 법 등의 내용으로 김세민 강사(오간지프로덕션 교육매니저)의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11월 2일부터 11일까지이다.
또한, 11월 24일 강의 예정인‘나를 지키는 성범죄 예방법’강의는 성범죄자들의 특징과 성범죄 예방의 3가지 솔루션, 안전한 사회를 위해 해야 할 일 등을 다루는 내용으로 안병헌 강사(법무부 청주관찰소 무도실무관)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모집기간은 11월 2일부터 20일까지이다.
특강 프로그램마다 12명을 선착순(관내 청년 우선)으로 모집하며,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 게시된 신청서식을 작성해 이메일 또는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로 방문·전화 접수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청년발전소(031-345-271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의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