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서부발전 (주)평택발전본부,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평택서부권역 복지시설에 전달


[KNT한국뉴스타임]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황해석 본부장)는 지난 26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발열측정기, 방역물품 및 식자재, 빔프로젝트 등 후원 물품을 노인복지시설 1개소, 장애인복지시설 3개소, 지역아동센터 5개소에 전달했다.

이날 평택발전본부에서는 황해석 본부장을 대신하여, 이호준(경영지원실장), 김원회(지부사무장) 외 2명, 지역 사회복지시설에서는 사회복지법인 고앤두 김준 시설장을 비롯한 7명이 참석하였다.

이호준(경영지원실장)는 “코로나19로 지친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후원물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한다. 이번 후원물품 지원으로 사회복지시설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저희 서부발전에서도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김준 센터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원을 해주신 평택발전본부 황해석 본부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를 표하고, 힘든 시기에 어르신, 장애인,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 저희 사회복지 시설에서도 힘든 시기를 잘 이겨 내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