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평군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행사 추진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한부모가족, 조손가정 등 100가구 지원 예정

[KNT한국뉴스타임] 양평군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읍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 추진을 위해 김장 김치 기부자 및 배부자를 10월 12일부터 신청?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매년 특화사업으로 실시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복지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양평읍사무소 찾아가는복지팀에서는 홍보용 현수막과 배너를 제작, 설치하였으며, 전단지를 배포하며 적극적인 행사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최창은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올해도 김장1포기 더하기 행사를 추진하는 만큼 양평 읍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고, 유인수 양평읍장(공공위원장)은 “길어진 장마로 김장 비용이 많이 올라간다는 뉴스를 접했다. 어려우시겠지만 매년 보여주신 양평읍민들의 따뜻한 정을 다시 한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는 10월 중 수시(월~금, 9~18시)로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에서 신청 및 접수할 수 있으며, 11월부터 기부 및 배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업 신청 및 질의는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031-770-3026, 3015)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양평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