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과천시, 2021년 도서관 교육문화강좌 특화 프로그램 및 강사 모집

코로나19로 인한 교육환경 변화 반영하여 대면 및 비대면 강좌 병행 가능한 강좌 우선 선발할 방침

[KNT한국뉴스타임] 과천시는 정보과학도서관과 주암작은도서관의 2021년도 교육문화강좌 특화프로그램 및 강사를 오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과천시는 강좌 프로그램 선발에 있어 미래 교육과 4차 산업혁명 등의 특화된 교육 컨텐츠를 보유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교육환경의 변화를 반영하여 대면, 비대면 강좌를 병행할 수 있는 온라인 수업 가능 프로그램 및 강사를 우선 선발할 방침이다.

모집 분야는 독서, 역사, 미술, 문화, 정보화 분야 강좌는 총 20여개 강좌로, 강좌의 내용과 형식은 자유다.

해당분야 연구 및 전문성을 인정할만한 경력을 갖춘 사람이면 응모가 가능하며, 강좌개설제안서와 강의계획서, 이력서 등 구비서류를 지참해 정보과학도서관으로 방문(과천시 중앙로 24)하거나 이메일(hjhj0710@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정보과학도서관에서는 응모한 프로그램 및 강사에 대한 심사를 진행한 뒤 내달 17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2021년 정규과정 강사로 위촉할 계획이다.

교육문화강좌 프로그램 및 강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과천시정보과학도서관 과학문화팀(02-2150-3033)으로 문의하거나 정보과학도서관 홈페이지, 과학문화도시 홈페이지, 과천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보경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장은 “내년도 교육문화강좌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할 계획이다. 도서관의 양질의 강좌가 시민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과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