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성시, ㈜빌드드림에서 쌀 2000kg 기탁


[KNT한국뉴스타임] 안성시는 ㈜빌드드림에서 보개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2000kg 기탁했다고 밝혔다.

㈜빌드드림은 서울에서 안성으로 사무실을 이전함에 따라 개소식을 예정하고 개소식을 통해 쌀화환을 모아 쌀을 기탁하려했으나, 코로나19로 개소식이 취소되어 직접 쌀(10kg) 200포를 마련해 전달한 것이다.

㈜빌드드림 측은 “기탁된 쌀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조금이나마 격려가 됐으면 한다”며 “‘안성보개물류단지’ 조성 사업의 실무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김성헌 본부장을 통해 앞으로 지역주민과 상생하며 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관 보개면장은 ㈜빌드드림 임직원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된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 받은 쌀(10kg) 200포는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한편, 민간개발 사업자인 ㈜빌드드림은 ‘안성보개물류단지’ 조성 사업 시행자로, 본 사업은 2015년 국토교통부로부터 물류단지 실수요 검증제도를 통과하였으며, 안성시 보개면 양복리 일원에 축구장 52개 크기인 526,519㎡ 규모의 물류시설, 상류시설, 복합시설, 지원시설, 공원 등 대규모 복합물류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안성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