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산시,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 시민 모두와 공유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사진, 시 곳곳 설치된 대형 전광판 및 사이니지 통해 표출

[KNT한국뉴스타임] 안산시는 시 공식 SNS를 활용해 진행한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에 참가한 메시지를 오는 30일부터 시 곳곳에 설치된 전광판과 사이니지를 통해 시민 모두와 공유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안산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5일부터 전날까지 진행됐으며, 댓글 781개가 달리고, 271회 공유되는 등 많은 시민이 코로나19에 대한 극복과 응원,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통해 적극 동참했다.

댓글 중에는 방역의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 등에게 보내는 응원 및 희망의 메시지가 특히 많았다.

시는 댓글 50개를 선정해 사진과 함께 10월 한 달여 동안 중앙대로, 광덕대로, 안산역, 와스타디움에 설치된 대형전광판 4개와 버스정류장 12개소에 설치된 사이니지(광고용 디스플레이)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댓글이 선정된 시민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날 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벤트를 통해 서로에게 희망을 전하고, 우울하고 답답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위로와 소통의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산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