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안산 관내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너도나도 토닥토닥’행사를 7월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학생들의 손글씨 응원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격려, 희망, 긍정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참여한 학생들의 응원메시지 중 일부를 선정하여 영상으로 제작하고,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더불어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토닥토닥 꾸러미를 증정할 계획이다. 토닥토닥 꾸러미는 감염병에 대한 걱정과 불안으로 나타날 수 있는 신체/심리적 증상 및 스트레스 대처방법에 대한 안내자료와 활동자료, 마스크, 손소독제 및 학생들이 주로 선호하는 간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닥토닥 위(Wee)로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가족끼리 토닥토닥, ▲우리끼리 토닥토닥 이라는 주제로 올해 12월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안산 Wee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여 학생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이동흡 교육장은 “덕분에~! 서로를 향한 우리의 응원, 그것은 ‘희망’입니다”라는 격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앞으로도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발달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