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신흥어울마당 작은도서관은 부천시민을 대상으로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운영한다.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사전 안내를 통해 누구나 자택에서 원격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활용하여 손쉽게 실시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내 마음을 만나는 그림책 산책’은 그림책을 감상을 통한 이해와 치유를 목적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위로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하며, 9월 8일부터 매주 화요일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그림책으로 만나는 영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은 초등 저학년 10명을 대상으로 9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총 10회에 걸쳐 이뤄진다. 주제별 영어 스토리텔링을 통한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영어 그림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영어 능력 향상까지 도모할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24일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신흥어울마당 작은도서관(032-625-469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부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