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춘천시 어린이 대축제 5일 개최

‘5늘 5면 즐겁다’는 구호, 즐거운 하루 선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춘천시는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호반체육관 일원에서 ‘춘천시 어린이 대축제’ 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5늘 5면 즐겁다’는 구호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다.

실내 무대에서는 어린이 대표의 선서를 시작으로 ▲축하공연 ▲경품추첨 ▲마술쇼 ▲과학콘서트 ▲어린이뮤지컬 ▲오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야외에서도 다채로운 체험 및 행사가 진행된다.

춘천소방서에서 운영하는 소방안전체험장에서는 ▲안전체험차량 ▲심폐소생술 배우기 ▲방화복착용체험 ▲사진 촬영 구역 등이 운영된다.

춘천경찰서,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등 15개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운영하는 공공공간에는 ▲실종예방지문등록 ▲전통놀이 ▲스마트태권도체험 ▲가상현실(VR)체험 ▲다양한 만들기 체험 ▲OX퀴즈 등 다채로운 홍보 및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과학체험공간에서는 ▲천체망원경 이용 태양 관측 ▲3D펜 체험 ▲ 자석 팽이 만들기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스티커 문신 ▲사진 촬영 구역 ▲음식 판매 ▲캐릭터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 대축제 주요 행사 일정은 춘천시청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춘천시 보육아동과(250-325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