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미소조경산업은 지난 18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미소조경산업은 지난해 진접읍 경로잔치행사에 후원한 데 이어 올해는 진접읍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취약 가정 지원을 위한 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박진옥 미소조경산업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의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라며 “지역의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기 위해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올해에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관심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해 주신 미소조경산업에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 어려운 이웃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용욱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들 곁에서 함께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소조경산업은 진접읍 금곡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