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퇴계원읍-로젠이사-로뎀나무, 남양주시 내 독거어르신 무료이사 지원 업무협약 맺어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퇴계원읍은 지난 24일 로젠이사 및 로뎀나무와 독거 어르신의 무료이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지역돌봄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퇴계원읍 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등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퇴계원읍이 월 1회 범위 내 이사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의뢰하면 로젠이사 및 로뎀나무에서 현장 확인과 상담을 거쳐 이삿짐 운반 및 인력 등 전반적인 이사 지원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도 대표와 김주석 대표는 “퇴계원읍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상생하며 희망을 나르는 이사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문흥기 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을 위한 이사 서비스 지원 약속을 해 주신 두 대표분께 감사드린다. 이사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독거 어르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읍에서도 다양한 자원 발굴을 통해 취약계층의 피부에 와닿는 생활형 복지향상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