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2일 고메스케어 별내점에서 2023년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올해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활동 경과, 2024년 변경된 사업내용 안내 및 접수 기간?신규직무 안내, 향후 사업 발전방안 등을 모색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장애인일자리사업에 대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보건복지부와 한국장애인개발원에서 공동 주관하는 장애인일자리사업 2년 연속 우수참여자 및 우수일자리 사례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성과보고회에 참석한 참여자는“중·장년 중도 장애인으로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시기에 관장님과 직업지원팀 직원분들의 많은 지원과 지지로 1년간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은“올 한해 열심히 활동해주신 50명의 장애인복지일자리 참여자분들 덕분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의 자립과 보통의 삶 실현을 위해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직무를 개발해 발전적인 방향으로 복지관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