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3년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후원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종민 공공위원장과 이영행 민간위원장의 인사말, 현판 전달식, 2023년 활동영상 시청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2023년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및 성과보고를 통해 올 한해를 돌아보고 특화사업 지원에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후원처 4곳에 나눔가게 현판을 제작해 전달하는 등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다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행 민간위원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을 공유하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잠재된 복지 자원을 발굴·확충하여 모두가 행복한 복지를 실현하는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종민 수택3동장은 “오늘 성과보고회는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신 위원님들이 만든 자리로, 이 자리를 빌려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2024년에도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심이 되어 민관협력을 통해 맞춤형복지가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