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 행정사무감사 전반전 종료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은 지난 10일 경기도청 농수산생명과학국을 시작으로 13일 농업기술원, 14일 평택항만공사, 경기도농수산진흥원, 15일 기후환경에너지국의 행정사무감사를 마치며 절반의 일정을 완료했다.

김성남 위원장은 부드러운 회의 진행으로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행정사무감사에 임하도록 했고, 때로는 엄격한 중재를 통해 집중력 있게 회의를 진행했다는 좋은 평가를 동료 위원들에게 받았다.

김 위원장은 특별히 농수산생명과학국, 농업기술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감사를 통해 ▲농촌기본소득 부당수령사례 조사 요구 ▲ 농수산물 할인쿠폰사업의 적극적인 홍보 ▲친환경, 스마트팜 농가, 청년 농업인 육성 집중 등을 주문했다.

김성남 위원장은 “여러 사업을 하다 보면 전부를 만족시킬 수는 없다. 일부 이견이 있고 불만이 있는 분들도 아우를 수 있는 정책의 세밀함이 필요하고, 조정이 가능하다면 빠르게 반영하여 일부 사업 및 정책에 소외되는 도민들이 없게끔 노력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오늘 행정사무감사를 마무리하며 절반의 일정을 마치게 됐는데, 앞으로 예정된 축산동물복지국, 동물위생시험소와 전체 농정관련 업무를 평가할 종합감사까지 최선을 다해 집행부를 견제하여 도민들께 최대한의 편의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