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는 지난 11일 포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23년 제5회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5회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는 ‘포천 청소년들의 더 큰 행복, 더 큰 드림(Dream)’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지역 내 청소년과 시민 약 1,0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에는 포천시 청소년자치기구와 관내 학교, 포천소방서,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등의 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과 밴드·댄스 등 청소년동아리 13개 팀의 공연, 진로직업체험 등 33개의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2023년 우수활동 청소년과 우수정책제안 청소년의 표창식을 진행해 한 해 동안 활동한 청소년들의 열정과 노력을 인정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포천시 관계자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청소년들에게 미래를 위한 열정을 키우고 즐거운 순간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공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청소년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항상 바르고 건강하게 자라주는 청소년 여려분과 우리 포천시정에 애정을 가지고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민 여러분 덕분에 ‘포천시 청소년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포천시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청소년 여러분들이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