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와부읍-국제로타리 3600지구 덕소로타리클럽, '대상포진 무료 예방접종 사업' 업무협약 체결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덕소로타리클럽과 취약계층을 위한‘대상포진 무료 예방접종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사업’업무협약은 로타리클럽 글로벌 보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의 의료비 부담을 완화하고 건강을 증진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번 사업은 와부읍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복지 사각지대 등 관내 50세 이상 저소득층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덕소로타리클럽 강병수 회장은 “초처럼 자신을 태워 세상을 비추는 마음으로 봉사를 적극 실천하며 세상에 희망을 주는 로타리 정신으로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라며“이번 사업이 취약계층의 질병 및 후유증 발생위험을 낮추고 삶의 질을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성기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이웃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마음으로 이번 협약을 추진해주신 덕소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대상포진 예방접종 사업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덕소로타리클럽은 우수청소년 장학금 전달, 주거 취약계층 연탄 지원, 소아마비 아동 치료비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나눔 활동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