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종합사회복지관·포천노인복지관, 장애인고용창출협회·나누리가구와 나눔 업무 협약 체결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는 포천종합사회복지관·포천노인복지관이 지난 6일 (사)한국장애인고용창출협회·나누리가구와 포천시의 노인과 장애인의 생활안정 사회복지 프로그램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관내 노인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정서적 지원, 생활 안정 지원, 사례관리 서비스 제공, 장애인 복지 등 협력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방문 말벗 서비스, 외부 활동 지원, 동계 난방유 지원, 사례관리 서비스 제공 등 노인 및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계획을 논의했다.

나누리 가구와 (사)한국장애인고용창출협회 김윤호 대표는 “복지 사각지대에 노출돼 있는 노인과 장애인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이번 협약은 더 나은 포천시의 복지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협력의 시작이다.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포천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노인과 장애인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포천시를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