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화상면접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 개시


[KNT남양주뉴스타임]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코로나19 재 확산에 따라 온택트(Ontact) 서비스 확대 운영을 위해 프리미엄 취업지원서비스인‘화상면접 온라인 컨설팅’을 도입하여 오는 1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화상면접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언택트(Untact) 채용’이 확대되어 면접방식이 화상면접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화상면접에 대한 준비가 부족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화상 모의면접 및 1:1코칭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취업지원서비스이다.

시는 오프라인 교육의 공간적 한계를 없애고 화상면접 플랫폼 인터페이스 습득을 통해 대면면접과 유사한 면접방식으로 화상 모의면접을 진행하며, 모의면접 후에는 개별 코칭을 통해 지원분야별·기업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화상면접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여‘화상면접 장소대여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일자리카페 화상면접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는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남양주시 일자리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031-590-2680)

한편, 남양주일자리카페는 급변하는 채용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업준비생을 위해 오프라인 취업지원서비스의 한계에서 벗어나 온택트(Ontact) 서비스를 적극 도입함으로써, 구직기술 강화 및 취업역량을 향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남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