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의회 제174회 임시회 개회

주요업무 보고 및 주요사업장 답사 진행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의회는 25일 제174회 임시회를 열고 14일간 진행되는 의사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포천시 및 포천도시공사·포천문화재단·포천시농업재단으로부터 2023년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2024년도 주요업무 계획 보고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 2일간 포천시의회 의원들은 ‘운악승마클럽(화현면)’,‘일동 칸리조트(일동면)’,‘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영북면)’,‘한탄강 생태경관단지(관인면)’,‘포천 파크골프장(창수면)’,‘K-WATER 연천포천권지사(연천읍)’등 총 6개소의 주요사업장을 답사해 주요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개선점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3일 조례 등 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 ‘포천시 모범운전자회 지원 조례안(안애경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농촌융복합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안애경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평화통일교육 활성화 및 지원 조례안(조진숙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부모교육 활성화 및 지원 조례안(손세화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긴급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임종훈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공공보건의료에 관한 조례안(연제창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저장강박 의심가구 지원 조례안(연제창 의원 대표발의)’,‘포천시 에너지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연제창 의원 대표발의)’등 총 22건의 조례안과 기타 동의안 등 4건, 총 26건에 대해 심의한다.

서과석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주요업무 보고 및 사업장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시민 생활과 밀접한 각종 사업들을 면밀히 살펴 각종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시민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