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는 2020.7.15. 개관 1주년을 맞아 7월 말까지“숲의 약속”홈페이지 및 가평군공식 블로그에서 “개관 1주년 기념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보 이벤트는 가평군 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 숲의약속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하고 숲의 약속 이용자 확대를 위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개관1주년 축하글과 이용후기를 작성 한 총10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게 된다.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숲의 약속]는 수도권에서 가장 근거리에 위치한 친환경 아토피 힐링 센터로 아토피 예방관리 및 식품안전교육, 산림치유프로그램 등 환경성질환 예방관리교육 및 체험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19년 7월 15일 개관 이후 도시화와 현대화로 인하여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의 장소를 제공하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고 있다.
센터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축령산 자락 잣나무 숲에 지하 1층, 지상2층, 전체면적 2천83㎡ 규모로 건립되었으며 지하1층에는 치유존, 샤워실, 목욕 체험실이, 지상1,2층에는 건강관리실, 명상실, 놀이방, 강당, 식당 등이 들어섰다. 또한 자연 친화적 환경을 갖춘 유아 숲이 자리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숲속 교육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숲의 약속”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시설 숙박 및 체험 이용권 등 경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이번 홍보 이벤트를 통해 가평군의 우수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숲의 약속 치유프로그램을 널리 알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경기 북부의 유일한 친환경 아토피센터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가평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