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주식회사가 배달특급과 경기도 사회적가치 공동브랜드 ‘착착착’ 확산을 위해 수원 KT 위즈와 공동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4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서 야외 홍보 행사와 함께 전광판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홍보 활동은 도내 프로 야구단과 함께 사회적 가치 인식 제고와 소비 확산 및 배달특급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먼저 KT위즈파크 외부에서 착착착 및 배달특급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사회적가치 생산품을 판매하고 경기 중간 구장 대형 전광판을 통해 착착착 홍보 영상을 송출해 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더불어 경기 중간 클리닝타임을 활용해 관련 퀴즈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해당 홍보 활동에 맞춰 4일 하루, 착착착 쇼핑몰에서 23%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 대행(상임이사)은 “도민들을 위해 도내 프로 야구단인 KT 위즈와 함께 사회적 가치 제고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주식회사는 다양한 곳에서 경기도민께 친근히 다가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