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장애인 행정도우미 고근형, 별내면 중증질환자를 위한 영양식 음료 20박스 기탁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면은 4일 별내면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고근형 씨가 중증질환자들을 위해 균형 영양식 음료(뉴케어) 2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경기 공동모금회를 거쳐 별내면 취약계층 중증질환자 중 영양 섭취가 어려운 가정 1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며, 별내면 직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며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고근형 후원자는 “행정업무를 하면서 중증 질환이 있음에도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영양불균형을 겪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됐다.”라며“경제적으로 취약한 분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응원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으며, 후원 음료가 어려운 이웃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현태 면장은 “증증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근형 후원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이번 후원을 계기로 경제적, 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증질환자 가정에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근형 후원자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각종 식품 및 선풍기, 실버카, 생필품 등을 후원하며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