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맞이 행복나눔 꾸러미 행사' 진행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21일 퇴계원읍 이장협의회와 함께‘추석맞이 행복 나눔 꾸러미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복지 사각지대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된 후원금으로 진행됐다.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나눔 꾸러미에 송편을 비롯해 사골곰탕, 육개장, 김부각, 죽, 참치 캔, 커피 등 식료품을 함께 포장했으며, 퇴계원읍 이장협의회 위원들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 등 100세대에 꾸러미를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송용희 위원장은 “다들 힘든 시기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작은 나눔이지만 행복 나눔 꾸러미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흥기 퇴계원읍장은 “이번 식료품 꾸러미가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