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설악] 20일 가평군 설악면행정복지센터(면장 추운천)는 관내 노인복지시설 5개소 및 지역아동센터 1개소를 방문하여, 추석맞이 위문금(가평사랑상품권) 전달하였다.
이날 추운천 면장은 시설별 입소자 인원에 따라 배분된 가평사랑상품권 40~60만원을 전달하고, 입소 어르신에게 추석맞이 명절 인사를 드렸다. 또한 입소자의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는지 직접 살펴 보았으며, 시설관계자로부터 운영상 애로점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우남 휴 드림케어 김승희 원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이 생활하는 시설에 직접 방문하여 위로 격려하시고, 훈훈한 정을 나누어 주신 추운천 면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시설 내 감염병이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추운천 설악면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사회복지시설 입소 어르신에게 풍요롭고 훈훈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위문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시설에서 입소자에게 최적의 요양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글쓴날 : [2023-09-21 14:26:29.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