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북면] 지난 20일, 가평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속초시 조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반갑게 맞이하는 선진도시 벤치마킹 환영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진행된 행사는 속초시 홍희재 조양동장, 유제안 조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외 23명이 참석하였으며, 북면과 조양동을 각각 소개하였고, 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되는 사업을 소개한바, ‘인생은 지금부터’, ‘복지순찰’, ‘주거환경 개선’, 그리고 ‘행복한 북면 메리크리스마스’ 등의 사업을 소개하여 서로 가까워지고 사업을 어떻게 추진해 나갈지에 대한 의견 등을 공유하여 잘 배워가는 시간이 되었다.
이진모 북면장은 “오늘 이 자리 2시간 30분이 걸리는 거리를 거쳐 우리 북면까지 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이 시간, 가평의 아름다움을느끼고 우리 면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을 통하여 많이 배우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 하고 언급하였다.
홍희재 조양동장은 “영동 북부의 중심도시, 그리고 속초의 중심인 우리 조양동에서 강원특별자치도와 가장 가까운 경기도 가평군 북면 지사협과 다시 만날 수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비가 많이 오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진심 어린 환영에 또한 감사하며, 이 시간을 통해 많이 배워가고 우리 조양동 찾아가는 복지 업무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지는 시간을 보내겠다.”라고 화답했다.
-
글쓴날 : [2023-09-21 14:22:51.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