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영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중면 정기후원처 ‘영중사랑나눔리더_착한가게’ 미니 현판 부착 사업 추진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 영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4일 영중면 정기후원처 ‘영중사랑나눔리더_착한가게’ 기부처에 미니현판을 부착했다.

‘영중사랑나눔리더’ 사업은 2021년부터 시작한 영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자체 사업으로 영중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금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영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2023년 하절기 신규 정기후원자(단체 및 개인)모집을 위해 관내 식당, 미용실 등에 직접 방문해 기부금 모금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위원들은 홍보를 통해 13곳의 기부처를 신규 발굴했으며, 신규 모집된 정기기부처 13곳에 방문해 감사를 전하며 ‘영중사랑나눔리더’ 미니현판을 부착했다.

이창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영중면 주민분들이 영중사랑나눔리더 현판을 보고 사랑나눔리더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영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소외된 어려운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대룡 영중면장은 “개인, 자영업자 등 공동모금회 현금 정기기부처에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현판이 제공되지만, 영중면 맞춤형 사업을 통해 정기기부처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며 “영중면에 나눔 문화가 확산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영중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