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연탄 후원금 전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은 지난 7일 동절기 대비 연탄 후원금 425만 원(연탄 5,000장)을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번 연탄 후원금은 지난해에 이어 진접읍 주민자치회의 추천으로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과 연계되어 마련됐으며,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연탄 난방을 사용하는 취약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선미세상(주) 손우기 대표는 “다가오는 겨울, 어려움을 겪을 이웃분들이 조금이나마 따스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기철 진접읍 주민자치회장과 김용욱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함께 발맞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주)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힘들고 어려운 분들께 큰 힘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선미세상(주)은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금 지원 이외에도 스마트기기 릴레이 후원, 김치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