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영북도서관, 개관 10주년 기념 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는 11일 저녁, 영북도서관 종합자료실에서 원 재즈밴드(One Jazz Band)를 초청해 ‘귀로 듣는 애니메이션, 디즈니X지브리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발혔다.

‘귀로 듣는 애니메이션, 디즈니X지브리 음악회’는 시 승격 20주년과 영북도서관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디즈니 스튜디오와 지브리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에서 만났던 친숙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재즈로 재해석했다.

이날 연주된 곡은 지브리의 대표작인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마녀 배달부 키키’와 디즈니의 ‘알라딘’,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등 인기 애니메이션 OST로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이영구 도서관정책과 과장은 “영북도서관의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독서·인문·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영북도서관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북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낙서대회’, ‘1020꼴라쥬’, ‘영북도서관 10주년 기념 대출행사’, 전래동화 인형극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래동화 인형극은 영북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