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수택2동, 구리 로타리클럽 2023년 하반기 우수학생 장학금 전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 우수인재 5명에게 후원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에서는 지난 9월 7일 수택2동에 있는 구리 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수택2동에 거주하는 우수 인재 5명(대학생 1명, 고등학생 4명)에게 각 60만 원씩 총 3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들은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학생들이다.

서동란 구리 로타리클럽 회장은 “수택2동 청소년들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장학금을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로타리클럽 회원들과 뜻을 모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구리시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시민 화합에 동참해 주신 구리 로타리클럽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구리시민을 위한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와 구리 로타리클럽은 지난해 11월 수택2동 지역 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올해 상반기에 장학금 300만 원과 대상포진·폐구균 예방접종 지원금 4천200백만 원을 지원했다. 또한 추석 명절맞이 라면(20개입) 30박스도 후원하는 등 꾸준히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