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29일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지사협)는 가평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7월 24일자로 가평읍장으로 취임하면서 지사협 공공위원장으로 당연 위촉된 김용주 가평읍장은 취임 후 첫 정기회의를 통해 기부릴레이에 동참함으로써 「가평읍 기부릴레이 100호」기부자가 되었으며, 또한 가평중앙감리교회 성도 임기환님이 101번째 기부릴레이에 참여하였다.
제4차 정기회의에서는 제5기 지사협 위원으로 고광희 가평읍새마을 부녀회장을 신규 위촉하였으며, 8월까지의 「기부릴레이」,「홀몸어르신반찬배달서비스」, 「함께하면 행복 두 배」,「쿠킹클래스」에 대한 실적보고와 하반기에 추진될 특화사업「소풍」,「일상생활돌봄 빨래 지원」「우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벤치마킹」등 운영계획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김용주 공공위원장은“새롭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되신 고광희 위원님께 감사드리며, 특히 위원님들의 노력으로 가평읍 기부릴레이가 100호를 달성하였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적극 발굴하고 모든 주민들이 복지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글쓴날 : [2023-08-31 09:49:00.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