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21일 진건읍 소재 유진기업㈜의 동서울 공장과 제습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유진기업(주)은 동서울 공장에서 여름철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제습기 4대와 물티슈, 휴지 등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유진기업㈜ 이상종 동서울 공장장과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길재경 관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날 지원된 제습기는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관내 정보화교육실, 평생교육실 등 교육과 학습이 이루어지는 각 프로그램 실에 비치될 예정이다.
이성종 동서울 공장장은 “우리 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나눌 수 있게 돼 오히려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나눔을 계기로 우리 지역 장애인의 현황과 상황 등에 대해 이해하고 더욱 깊은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됐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장애인을 위해 기업에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장 길재경은 “유난히 비가 많이 내리는 올해 꼭 필요한 물품을 복지관으로 지원해주셔서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장애인복지에 관심을 갖고 나눔에 함께해 주신 유진기업(주)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진기업(주)은 레미콘, 건축자재유통 등을 전문으로 하는 중견기업으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저소득층 등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