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동구동, 쿨하게 여름나기 후원품 전달 받아

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 상대유통(주)에서 동구동 저소득 위기가구에 라면80박스, 선풍기 50대 전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는 23일 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사랑나눔단), 상대유통(주)으로부터 동구동 저소득 위기가구를 위한 후원품(라면 80박스, 선풍기 50대)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구리농수산물공사 조만재 경영기획처장,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사랑나눔단) 신현철 이사장, 상대유통(주) 김병연 이사장과 동구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내 따뜻한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후원에 참여한 구리농수산물공사 임원은 “유난히도 더운 올여름 동구동 취약계층 가구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각 기관에서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추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 신현철 이사장은 “무더위에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이 후원품을 잘 전달받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대유통(주) 김병연 이사장은 “좋은 일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큰 보람과 행복을 느끼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더 많은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선뜻 동구동 취약계층가구를 위해 소중한 후원품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