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는 오는 8월 26일, 27일 비둘기낭 폭포 일원에서 열리는 ‘2023 한탄강 지오페스티벌’의 캠핑권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캠핑 장소는 ‘2023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행사장 권역 내에 있는 비둘기낭 캠핑장으로, 총 79개 캠핑존 캠핑권을 판매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올해 진행되는 한탄강 지오페스티벌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축제일 포천시 관내의 모든 숙박시설 이용 시 최대 4명까지 입장권을 30% 할인하고 있으며, 캠핑권을 구매한 경우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캠핑시에는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오는 27일 24시까지 캠핑장 내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다.
‘2023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캠핑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공연 입장권 결제 후 구매 가능하며, 축제 시작일인 오는 26일 11시부터 입실 가능하다.
‘2023 한탄강 지오페스티벌’은 뮤직 페스티벌 이외에도 한탄강 리버마켓, 지질생태 체험 교실, 워터 슬라이드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을 전문 해설사와 함께 쉽게 탐방할 수 있는 ‘한탄강 지오투어링’과 비둘기낭 폭포의 비공개지역을 관람할 수 있는 ‘비둘기낭 폭포의 문이 열리다’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