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가평휴게소 북촌손만두는 지난 26일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인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가평휴게소 북촌손만두 김병우 대표는“어머니께서 매주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계셔서 처음 주간보호센터를 알게 됐다.”라며“낮시간 동안 장애인들을 보호하며 다양한 여가 활동을 진행해주시는 주간보호센터의 활동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행복한 일상과 활동을 위해 계속해서 경제적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 홍성길 원장은 “모친이신 이예순 님의 자원봉사활동에 이어 장애인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신 김병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이번 후원이 많은 장애인이 건강한 가정생활과 경제 활동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안전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한편, 가평휴게소 북촌손만두 김병우 대표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