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시원한 여름나기 미숫가루 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9일 무더운 여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120만 원 상당의 미숫가루 192통을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미숫가루는 지역농산물로 만들어 주민자치위원들이 손수 포장했으며,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남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생활고와 폭염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96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박두석 위원장은“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미숫가루 음료를 드시고 조금이나마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조성기 센터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사회 내 단체들과 협력해 고위험가구 발굴과 안심보호체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월문천 정화 활동, 아리수변 문화공연 등 주민들과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며 주민 복리증진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