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진건읍에 소재한 주식회사 원보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40대(진건읍 30대, 조안면 10대)를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후원받은 선풍기는 여름철 무더위로 어려움이 가중될 수 있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폭염 건강관리에 취약한 혹서기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선풍기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해가 갈수록 여름 날씨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더워져 올해 여름을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했는데, 신형 선풍기를 선물 받아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주식회사 원보 유길문 대표는“올여름 폭염에 어려운 이웃분들께 시원한 바람으로 힘을 실어 드리게 돼 기쁘고,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연희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실천해 주시는 주식회사 원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큰 희망이 돼 지역사회 곳곳으로 전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영삼 조안면장은 “여름철 취약계층을 위해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고위험 취약 가정이 소외되지 않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