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는 7월 18일부터 8월 27일까지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 사계절썰매장‘여름시즌 물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 사계절썰매장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이번 여름 시즌은 길이 80m의 8레인 썰매 슬로프와 대형 풀장, 에어 슬라이드 및 영유아 전용 풀장을 준비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된다.
사계절썰매장에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상단 출발대까지 가파른 경사를 걷지 않고 쉽게 오를 수 있는 무빙워크와 하강 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동시 출발대가 설치돼 있으며, 스낵&카페, 야외 파라솔(휴게공간), 개인 보관함, 샤워 시설, 의무실을 갖춰 이용자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는 사계절썰매장 이외에도 체험전시실 3개소와 야외형 테마파크인 라바파크가 있어 방문 시 다채로운 재미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사계절썰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장일이다. 이용요금은 13세 이상은 9,000원, 12세 이하는 7,500원으로 남양주시민은 20% 감면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남양주시민 중 세 자녀 이상을 둔 가족은 10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시설을 함께 이용할 경우 추가 이용시설당 1,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