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 제13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도정 및 교육행정 발전을 위한 노고 인정받아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하남2)은 13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김성수 의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으며, 특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아 교섭단체와 집행부 간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하며, 2022년 추가경정예산과 2023년 본예산을 심의했다.

이 외에도 ▲ 도내 공공기관의 중소기업제품 구매 활성화 촉구 ▲ 하남교산 공공주택지구 기업이전단지 보상 추진 지속 점검 ▲ 하남지역 내 안전한 통학로 개선 및 어린이보호구역 개선 ▲ 도내 교육환경개선 사업 지원방식 개선 등에 힘썼다.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하남2)은 “도와 교육행정 발전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귀한 큰 상을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1,400만 도민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도민의 입장에서 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의정 대상’은 전국 시ㆍ도의회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