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광역여성새일센터, 성공적인 외식창업을 위한 실무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경기광역새일센터, 전문 온라인 아카데미 교육생 6월 7일까지 모집 예정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일자리재단내 경기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들의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외식창업 실전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온라인 외식창업 실전아카데미’는 실제 외식 창업 경영 실무에 반드시 필요한 40시간의 교육내용으로 구성하여 진행된다. 총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오는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외식 창업 교육의 주요 내용으로는 사업계획서 작성과 외식창업 아이템 발굴 및 상권조사, 사업자등록과 기초세무, 스마트스토어 운영 및 지식재산권 등록, 홍보마케팅 등으로 실무 ? 사례 중심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외식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등록 후 6개월 이내인 초기 창업자로, 6월 7일까지 잡아바어플라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주희 센터장은 “이번 교육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도내 여성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교육생들이 창업에서 창의성과 전문성을 발휘하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년도 높은 만족도로 성황리에 마친 과정을 더 업그레이드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