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25회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 참가자 모집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는 오는 7월 14일 포천시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제25회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 및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포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는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대면공연 및 현장심사로 진행된다. 포천교육지원청 문화예술 동아리 발표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예술제는 참여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발산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내 청소년 동아리 공연을 응원 및 즐기는 문화가 정착되는 풍성한 행사로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접수 기간은 6월 12일부터 23일까지며, 대중가요, 방송댄스, 락밴드, 합창, 한국음악, 사물놀이, 문학 등 4개 부문 17개 종목으로 경연한다. 접수에 대한 자세한 세부내용은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재능과 끼를 발휘하고 싶은 관내 청소년(초·중·고)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 또는 학교는 제출서류를 구비해 공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각 부문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오는 8월에 열리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포천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각 부문별·교급별 우수자에게는 포천시장상과 포천교육장상이 수여된다. 공연 영상은 7월 26일 ‘포천시 청소년센터’ 유튜브로 공개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