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지역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어르신 약 400여 명을 초대해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신명나누리 동아리 회원들의 사물놀이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EBS 뚝딱이아빠로 유명한 개그맨 김종석씨가 진행을 맡아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으며, 진접농협 문화센터 한국무용 수강생의 부채춤, 가수 서연 공연, 남양주시 문화의집 동아리의 훌라댄스 및 두드림난타,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트로트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경로잔치는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진접읍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주관했으며, 남양주북부경찰서, 자율방범대, 해병전우대 및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석찬종합건설, 진접농협, ㈜두나미스Enc, ㈜가인조경 등의 협력과 후원 속에서 진행됐다.

진접읍 사회단체협의회 김대식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어버이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흥겨운 잔치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며, 지역 어르신들이 화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